- 패널이란?
GfK 는 조사 내용에 부합되는 매장을 대상으로 정보의 수집하며, 시장에 따른 자료를 생성, service 를 행하고 있습니다.
패널은 자사 매장의 정보를 제공하고, 그에 상응하는 포인트 및 시장, 자사 매장과 관련된 시장 동향 등에 대한 정보를 얻게 됩니다.
- 가입절차
패널은 매해 시장 상황에 맞춰 GfK 의 전문 조사원에 의해 선정됩니다.
* GfK 조사원의 매장 방문 -> 매장의 구성, 특성에 대한 조사 -> GfK 기준에 부합시 패널로 선정
- 가입시 혜택
패널은 GfK 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포인트
* 회원 특화 서비스
- BC Bonus Card에 매월 일정 금액 적립
외식업체, 주유소 등 BC Card가 사용 가능한 모든 점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
- 신문 클립
국내 10 여 곳의 일간지에 관련 기사 모음집
점포에 Type에 맞게 관련 기사 편리하게 구독 가능
- 가입시 혜택
패널은 GfK 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포인트
* 회원 특화 서비스
- Hit List (PPT file)
제품별 시장 선호 TOP10 모델 리스트 제공
표적시장 별 각 브랜드의 모델 Performance 파악 가능
- 설문조사
홈페이지의 '설문참여하기' 를 통해 설문에 참여합니다.
- 설문조사 포인트 지급 방식
조사에 참여하신 분에 한해 일정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즉시 지급 방식 : 패널이 설문을 완료하는 즉시 포인트를 지급해 드리는 방식
* 일괄 지급 방식 : 패널이 설문을 완료했더라도, 전체 설문이 모두 마감된 후 일괄 지급해 드리는 방식
- 조사 대상자 선정
설문의 내용 및 성격상 조사대상이 제한되는 경우 해당 패널만이 설문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 설문 대상자 선정 방식
- 각 설문의 기본적인 조건 (지역, 매장형태, 매장크기 등) 에 따라 설문 대상자를 선정
* 아래의 경우 설문 참여가 제한 됩니다.
- 설문의 기본적인 조건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 전체 설문이 마무리가 되지 않았더라고, 특성 별 할당 표본이 채워진 경우
1. 포인트 지급 절차
1) 자료 입력
2) 자료 입력 마감
3) 자료 입력 내용 확인
4) 포인트 적립
2. 포인트 지급 확인
1) 지급 완료된 포인트 확인 : [마이페이지] > [적립 포인트 내역]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 참여한 설문 조사 내역 : [마이페이지] > [설문 조사 내역]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 포인트 지급일
매달 말(25일 이후) 일괄 지급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