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Research - Growth from Knowledge

Our Research

시장 참여자는 효율적인 의사결정을 위하여 객관적 시장 평가를 필요로 합니다.

소매점 패널은 GfK의 소매 유통조사의 기초를 형성합니다. GfK는 유통사 및 기타 형태의 판매자(TV 홈쇼핑, 인터넷, 콜센터, 전문딜러)로 부터 제공받는 POS자료를 근거로 정량적이고 객관적인 소매 판매 자료를 생산,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GfK 클라이언트들은 소매판매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파악하고 분석하기 위하여 GfK를 신뢰하고 있으며, 해당 데이터를 완전한 시장 개황을 파악하기 위한 Market intelligence(MI) 및 인사이트(Insight)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GfK 전문가들이 조사하고 있는 시장

기술

  • 가전제품
  • 이미징/ 포토
  • IT
  • 사무기기
  • 문구류
  • 통신 (텔레커뮤니케이션)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 서적
  • 광대역통신 (브로드밴드)
  • 모바일 컨텐츠
  • DVD 타이틀
  • 음악
  • 비디오 게임 콘솔
  • 비디오 게임 소프트웨어

패션

  • 직물, 의류
  • 보석 및 시계

Home

  • 자동차
  • 가구
  • 원예 (Gardening)
  • 주거개선 및 DIY
  • 대형가전
  • 소형가전

여행

광학

GfK Retail and Technology

GfK news feeds